“이겨낼 것” 차현승, 백혈병 투병 고백…윤도현→성시경 응원 [전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겨낼 것” 차현승, 백혈병 투병 고백…윤도현→성시경 응원 [전문]

iMBC 연예 2025-09-28 00:00:00 신고

댄서 겸 배우 차현승이 백혈병 투병 소식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9월 27일 차현승은 자신의 SNS를 통해 “6월 초, 응급실로 실려 가며 제 삶이 한순간에 멈췄다”라며 백혈병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

그는 “처음엔 받아들이기 힘들었고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었다”라고 한 후, “이제는 시간이 지나 솔직히 말할 준비가 된 것 같다. 현재 치료받으며 조용히 싸워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차현승은 “반드시 이겨낼 것이다. 제 꿈과 열정은 여전히 살아 있고, 다시 무대와 카메라 앞에 설 그날을 간절히 기다리며 버티고 있다”라고 전했다.

차현승의 투병 소식을 접한 동방신기 유노윤호는 “너라면 잘 이겨낼 수 있다! 돌아와서 보자”, 최강창민은 “너무 갑자기라 놀랐다. 몸조리 잘해서 건강 되찾고 꼭!”, 가수 바다는 “넌 이겨낼 수 있어. 누나가 매일 기도할게”, 윤도현은 “내가 승리했듯 자네도 승리할 것이라 믿고 웃으며 주어진 귀한 삶을 즐겁게 살아보자♥”, 하니는 “강한 사람 잘 이겨낼 거야”, 성시경은 “이겨내자 현승아” 등 동료들의 응원 댓글이 쏟아졌다.

한편, 차현승은 지난 2018년 선미와 함께한 ‘워터밤’ 무대를 통해 댄서로 주목받았다. 이후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1, 숏폼 웹드라마 ‘해야만 하는 셰어하우스’, 드라맥스X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단죄’ 등에 출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다음은 차현승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차현승입니다. 지난 6월 초, 응급실로 실려 가며 제 삶이 한순간에 멈췄습니다. 그전까지는 하고 싶던 작품들의 최종 오디션까지 모두 합격하며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었지만 ‘백혈병’이라는 진단이 모든 것을 멈추게 했습니다.

처음엔 저 자신조차 받아들이기 힘들었고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었습니다. 두려움과 혼란이 매일을 채웠습니다. 이제는 시간이 지나 솔직히 말할 준비가 된 것 같아요. 저는 현재 치료를 받으며 하루하루 조용히 싸워가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길은 길지만 저는 반드시 이겨낼 것입니다. 제 꿈과 열정은 여전히 살아 있고 다시 무대와 카메라 앞에 설 그날을 간절히 기다리며 버티고 있습니다. 알게 모르게 저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반드시 이겨내서 더 강하고 따뜻한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저는 희망을 연습합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차현승 SN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