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오늘(26일) 범인 정체 밝혀진다! ‘강력 스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오늘(26일) 범인 정체 밝혀진다! ‘강력 스포’

더포스트 2025-09-27 10:20:00 신고

3줄요약

‘사마귀:살인자의 외출’오늘(26일)범인 정체가 밝혀진다.

SBS금토드라마‘사마귀:살인자의 외출’(연출 변영주/극본 이영종/기획 스튜디오S/제작 메리크리스마스,메가몬스터,영화제작소 보임)이 클라이맥스를 향해 맹렬히 질주하고 있다.종영까지 단2회.‘사마귀’라 불리는 잔혹한 연쇄살인마 엄마 정이신(고현정 분)과 그녀를 평생 증오한 형사 아들 차수열(장동윤 분)이 공조수사를 통해‘사마귀’모방 살인 사건 범인을 잡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사마귀’모방 살인 사건 유력 용의자2명이 사망했다.서구완(이태구 분)은 의문의 뺑소니 교통사고로,박민재(이창민 분)는 정체불명의 의심스러운 인물‘조이’의 습격으로.수사가 난항에 빠진 가운데 정이신과 차수열은 과거 정이신이 살해한 피해자로부터 학대당한 어린 아이‘강연중’이 어른으로 성장해‘사마귀’모방 살인 사건을 저질렀으며,‘강연중’이‘조이’와 동일인물이라고 판단했다.

‘강연중’이 정말‘조이’인지,‘강연중’이자‘조이’인 인물이 정말‘사마귀’모방 살인 사건 범인인지,그렇다면 그는 대체 누구인지 열혈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사마귀:살인자의 외출’이 종영까지2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만큼,남은2회 동안 이 모든 것이 밝혀질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9월26일‘사마귀:살인자의 외출’열혈 시청자들이 애타게 기다리던 소식이 전해졌다.‘사마귀:살인자의 외출’제작진은“오늘(26일)방송되는7회에서‘사마귀’모방 살인 사건 범인이 제대로 폭주한다.이 과정에서 범인의 진짜 정체도 밝혀진다.범인의 정체는 정이신과 차수열을 큰 충격과 혼란으로 몰아넣을 것이다”라고 강력한 스포를 전했다.

이어“범인의 정체가 밝혀지면서 극 전개 역시 폭풍처럼 휘몰아치기 시작할 것이다.배우들은 각자 캐릭터에 깊이 몰입한 극강의 연기력으로 폭풍 전개에 더욱 힘을 실어줄 것이다.특히 고현정,장동윤 두 배우의 압도적인 열연은60분을 순삭시킬 것이라 자신한다.끝날 때까지 결코 끝난 것이 아닌‘사마귀:살인자의 외출’에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정이신과 차수열을 충격에 빠뜨린‘사마귀’모방 살인 사건 범인은 누구일까.시청자 심장을 철렁 내려앉게 만들고,손에 땀을 쥐게 만들 범인의 정체는9월26일 금요일 바로 오늘 밤9시50분 방송되는SBS금토드라마‘사마귀:살인자의 외출’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SBS금토드라마‘사마귀:살인자의 외출’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