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브이로그 타입의 티저영상과 함께, 영화제작 크루 콘셉트로 펼쳐질 ‘The Action’을 향한 현실몰입감을 높였다.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6일 밤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미니5집 ‘The Action’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영화 제작 크루 ‘TEAM THE ACTION’로 변신한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의 모습을 비추는 브이로그 타입의 영상으로 구성돼있다.
네 번의 경유를 해야하는 항공권을 예매한 운학, 출국 전에도 운동에 과하게 열중하는 성호, 멋진 화상미팅 비주얼과는 대비된 현실 잠옷바람의 재현, 불필요한 물건으로 캐리어를 챙기는 리우, 엉뚱한 영어표현만 배우는 태산, 데이터를 날리고도 태연한 이한 등 각 멤버들의 모습은 기존에 이어지는 열정허당 소년미들을 느끼게 한다.
이러한 영상의 흐름은 최근 웹사이트 개설과 함께 색다른 프로모션을 예고한 보이넥스트도어의 컴백행보는 물론, 이들이 선보일 미니5집 ‘The Action’의 현실감을 가늠케 한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0월20일 미니 5집 ‘The Action’을 발표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