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과거사 ‘끌올’에 경악 “못생겼어, 다 지우러 간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영지, 과거사 ‘끌올’에 경악 “못생겼어, 다 지우러 간다”

TV리포트 2025-09-26 01:39:05 신고

[TV리포트=노은하 기자] 가수 이영지가 카카오톡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해 불만을 토로했다.

지난 25일 이영지는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카카오톡 업데이트 안 하고 싶어서 버텼는데 동의도 없이 이렇게 업데이트해도 되는 거냐”라며 당혹스러운 심경을 밝혔다. 

이어 그는 “안돼 제발. 싫어. 못생겼어”라며 달라진 프로필 화면에 충격을 받은 심정을 전했다.

이와 함께 이영지는 달라진 프로필 화면도 직접 공개했다. 사진에는 학창 시절의 추억과 당시 그가 좋아했던 가수 박재범의 사진이 그대로 노출돼 있었다. 이에 그는 “고딩 때 재범님 프사로 해둔 것까지 다 넓게 펼쳐져 있다. 내 카톡 프로필에. 지금 다 지우러 간다”며 난감해하는 모습을 전했다.

최근 카카오톡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 가운데 이용자들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다. 기존에는 프로필에 들어가면 현재 지정한 사진과 배경만 보였지만 업데이트 후에는 과거의 기록까지 게시물처럼 한눈에 펼쳐지는 방식으로 바뀌면서 불편함을 호소하는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일부 이용자는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꺼두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2002년생인 이영지는 Mnet 고등래퍼3에서 최연소 우승을 차지했으며 쇼미더머니 11에서는 여성 최초 우승을 기록했다. 지난해에는 엑소 디오(도경수)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스몰 걸(Small Girl)’로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가수로서도 확실한 입지를 다졌다.

랩 실력뿐 아니라 탁월한 예능감으로도 사랑받는 그는 KBS2 ‘더 시즌즈 – 이영지의 레인보우’에서 역대 최연소 MC로 활약했고 tvN 나영석 PD의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1~3까지 합류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노은하 기자 neh@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