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건강 이상으로 행사 당일 취소…”성대파열, 너무 미안해” [RE: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홍기, 건강 이상으로 행사 당일 취소…”성대파열, 너무 미안해” [RE:스타]

TV리포트 2025-09-26 00:15:31 신고

[TV리포트=신윤지 기자] 그룹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가 성대 부상으로 예정된 대학교 축제 공연을 취소하며 학생들과 팬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홍기는 지난 25일 자신의 계정에 “오늘 동국대학교 축제 가야 했는데 내가 성대파열 비슷하게 와가지고 못 가게 되었다”며 “동국대 학우분들의 소중한 추억의 시간을 내가 상처를 준 거 같아 너무너무 미안하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내가 꼭 그 상처 난 시간을 갚겠다. 동국대학교 관계자분들, 학우들, 기다려준 팬들 정말 너무 미안하다”고 덧붙였다.

당일 공연 취소 소식은 동국대학교 총학생회 측에서도 공지되며 아쉬움을 더했다. 학생들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무대가 무산돼 아쉬움을 드러냈지만, 이홍기의 건강 회복을 바라는 응원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앞서 이홍기는 성대결절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지난달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서는 MC 김준현이 “홍기 씨가 성대결절이 살짝 온 상태인데도 참석했다”고 전하며 그의 열정을 언급했다. 이에 이홍기는 “목이 부서지는 한이 있더라도 놀다가 가겠다”고 답해 관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이홍기는 오는 12월 12일부터 내년 2월 22일까지 한전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슈가’에 출연한다. 1929년 금주법 시대를 배경으로 한 이 작품은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를 원작으로, 갱단의 살인을 목격한 두 재즈 뮤지션이 목숨을 구하기 위해 여장을 하고 여성 밴드에 합류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홍기는 여장을 감행하는 색소폰 연주자 ‘조(조세핀)’ 역을 맡아 유쾌한 에너지와 섬세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윤지 기자 s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이홍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