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STN을 만나다. 류승우 기자┃넥슨이 인기 FPS 게임 ‘서든어택’의 2025 시즌4 ‘오버클럭(Overclock)’을 열고 휴머노이드 신캐릭터 ‘제나’와 신규 듀얼 피스톨 ‘스펙터’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은 서든패스 보상 강화, 리부트패스와 패스샵 운영, 그리고 다양한 경쟁전 신규 시즌과 이벤트로 이용자 참여 확대에 나선 것이 특징이다.
신캐릭터 ‘C.제나’와 신규 총기 ‘스펙터’ 공개
넥슨은 25일부터 ‘서든어택’ 2025 시즌4 ‘오버클럭’을 시작하며 휴머노이드 콘셉트의 신규 캐릭터 ‘C.제나’를 전면에 내세웠다. 시즌 기간(12월 11일까지) 서든패스를 활성화하면 곧바로 지급되며, 60레벨 달성 시 듀얼 피스톨 유형의 특수총기 ‘스펙터 오버클럭(Specter Overclock)’이 추가로 제공된다.
패스샵과 리부트패스로 콘텐츠 확장
신규 시즌에서는 단순 보상 제공을 넘어 구조적 변화를 꾀했다. 서든패스 60레벨 달성 시 열리는 ‘리부트패스’를 통해 보상 폭을 확장했으며, 패스포인트(PP)를 모아 원하는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패스샵’도 운영된다. 여기에 통합 시즌전, 랭크전, 클랜 랭크전 등 경쟁 콘텐츠가 동시에 새 시즌을 맞으며 이용자 몰입도를 강화했다.
채팅 이벤트·추가 보급 혜택까지
시즌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9월 28일까지는 게임 내 전체 채팅에 정해진 문구를 입력하면 영구제 탄창과 멀티카운트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 10월 2일까지 누적 패스티켓 구매에 따라 ‘마이건2 주무기 하프키트’와 ‘기간연장 영구제 선택권’, 추가 SP 보상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경험치·포인트 증가 효과를 담은 ‘부스팅 보급상자’와 1천 SP 추가 혜택으로 이용자들의 초기 플레이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invguest@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 STN뉴스=류승우 기자 invguest@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