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PC 온라인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가 27주년 신규 업데이트 ‘다시 시작되는 전장의 시대, 선포’의 일정을 공개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엔씨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유저들이 월드 공성전을 즐길 수 있도록 주요 콘텐츠와 보상 시스템을 개선한다. 업데이트는 순차적으로 적용되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엔씨소프트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는 ▲전설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27주년 신비한 큐브’ ▲공성전 전용 효과를 제공하는 ‘황금 면류관’ ▲영구 소장이 가능한 ‘27주년 견갑’ 등 풍성한 아이템을 받는다. 이와 함께 27주년 기념 미니 게임인 디펜스 형식의 ‘시즈 스쿼드(SIEGE SQUAD)’도 선보인다. 랭킹에 따라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가장 높은 랭킹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집행급 무기 상자(전설급 무기 선택 상자)’가 지급된다. 특화서버 유저가 가장 높은 랭킹을 달성했을 경우 ‘드래곤 무기 선택상자’를 받는다.
엔씨는 전일 생방송 ‘스포일러 TALK 선포’를 통해 ▲월드 공성 대격변 ▲변신 시스템 리뉴얼 ▲클래스 리밸런싱 ▲초보존 리뉴얼 ▲라이브 케어 등 신규 업데이트 주요 내용과 함께 각종 이벤트와 혜택을 공개했다. ‘다시 시작되는 전장의 시대, 선포’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피니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