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특별 이벤트 ‘오늘은 나이트 크로우 할 차례’를 오늘(25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신규 성장 콘텐츠가 추가돼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출처=위메이드
먼저, 25일부터 10월 23일까지 진행되는 ‘클레멘스의 한가위 미션’ 이벤트를 통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클레멘스의 플래티넘 쿠폰’이 지급된다. 이 쿠폰은 합성에 실패한 탈것, 무기 외형, 원소 등을 재합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유저들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또한, 25일부터 10월 16일까지는 한가위 이벤트 던전 ‘만월의 연회’가 열린다.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보름달 교환 증표’를 수집하면 강화에 실패한 장비를 복구할 수 있는 ‘클레멘스의 쿠폰’과 ‘발현의 기운’, ‘영웅 상급 장비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경험치 및 PVE 능력치 상승 효과를 제공하는 ‘가막이의 송편’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전설 탈것/무기 외형/원소 소환·추출 도전권’ 등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가 3주간 개최되며, 출석 보상으로 새로운 이벤트 탈것 ‘용맹한 아기 호랑이’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미궁 던전 주화와 황금방 출현 확률이 상승하고, ‘수련의 숲’ 일일 퀘스트 완료 시 ‘한가위 특별 선물’이 추가로 지급된다. 보스 몬스터 ‘트라쉬’ 처치 시에는 ‘트라쉬의 한가위 선물’이 주어진다. 매일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는 무기 숙련도와 경험치, 골드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나이트 크로우’는 이번 추석 이벤트와 함께 연금술 시스템 내 ‘현자의 돌’을 추가로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연마’와 ‘효과 개방’을 업데이트했다. 유저들은 ‘현자의 돌’을 연마해 기존 효과를 강화하거나 새로운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전설 또는 신화 등급 원소를 사용해 ‘현자의 돌’ 능력치를 증폭시키는 연결 효과도 개방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와 추석 특별 이벤트 ‘오늘은 나이트 크로우 할 차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