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비사이드의 신작 ‘스타세이비어’가 11월 20일 정식 출시된다.
제공=스튜디오비사이드
회사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의 상세 정보와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스튜디오비사이드는 애니메이션 PV를 최초로 선보였으며, 총괄 PD 류금태 대표와 주요 개발진이 직접 등장해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설명했다. ‘스타세이비어’는 오는 11월 20일 한국과 일본에 동시 출시되며, 이날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스팀을 통해 사전등록이 시작됐다.
‘스타세이비어’는 유저가 ‘단장’이 되어 구원자를 육성하는 1년간의 ‘여정’ 시스템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육성한 구원자와 함께 전략적인 턴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3D 그래픽과 감성적인 2D 일러스트를 결합해 독창적인 비주얼 경험을 제공한다.
스튜디오비사이드는 온라인 서비스와 더불어 오프라인 행사도 준비했다. 9월 25일부터 열리는 ‘도쿄 게임쇼 2025’에 부스를 마련해 일본어판 시연 버전을 최초 공개하며,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는 부산에서 콜라보 카페를 운영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류금태 대표는 “오랫동안 ‘스타세이비어’를 기다려주신 예비 단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11월 20일부터 시작될 여정을 최선의 완성도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스팀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인원 달성 수에 따라 구원자 성장 재료, 성광석, 특별 지급 구원자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