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쩔수가없다'는 ‘다 이루었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만수’(이병헌)가 덜컥 해고된 후, 아내와 두 자식을 지키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켜내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대중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의 만남과 긴장과 이완을 오가는 전개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어쩔수가없다'의 박찬욱 감독과 이병헌이, 오늘 오후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공동경비구역 JSA', '쓰리, 몬스터'에 이어 '어쩔수가없다'로 세 번째 호흡을 맞추는 박찬욱 감독과 이병헌은 특별한 티키타카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찬욱 감독은 영화 제작 비하인드부터 풍성한 필모그래피, 자신만의 영감을 얻는 방법 등 다양한 이야기를, 이병헌은 작품에 참여한 소감과, 촬영 에피소드를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풀어내며 호기심을 자극할 것이다. 유재석, 조세호의 재치 있는 유머와 박찬욱 감독, 이병헌의 유쾌한 케미는 오늘 오후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과 드라마틱한 전개, 아름다운 미장센, 견고한 연출, 그리고 블랙 코미디까지 더해진 박찬욱 감독의 새 영화 '어쩔수가없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CJ ENM, 모호필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