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민효린, 둘째 임신설→1년 만에… 애엄마 맞아? [RE: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태양♥︎’ 민효린, 둘째 임신설→1년 만에… 애엄마 맞아? [RE:스타]

TV리포트 2025-09-24 02:04:31 신고

[TV리포트=배효진 기자] 배우 민효린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 23일 민효린은 개인 계정에 낙엽과 헤드폰 이모티콘을 덧붙인 짧은 캡션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민효린은 붉은색과 푸른빛이 혼합된 스카프를 두르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뚜렷한 무표정 속에서도 옅은 홍조와 투명한 피부가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흰색 상의는 그의 청초한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사진 구성 방식이었다. 민효린은 9분할로 구성된 하나의 이미지를 활용해 각기 다른 필터와 연출로 감성적인 무드를 담아냈다. 중심에는 흑백 셀카를 배치해 마치 한 장면의 영화 포스터 같은 느낌을 선사하며 섬세한 감각이 돋보였다.

민효린은 지난해 10월 이후 계정 활동을 멈춘 상태였다. 긴 침묵 속에서 자연스럽게 둘째 임신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실제로 당시 올린 사진에서 특정 부분의 옷 주름이 임신으로 오해를 불러일으켰고 이에 대해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 “해당 의상 주름 때문에 생긴 오해일 뿐 둘째 임신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이번 게시물을 통해 민효린은 별다른 말 없이도 최근의 루머를 조용히 잠재우는 동시에 여전히 건재한 비주얼과 감각을 과시했다. 팬들은 “보고 싶었다”, “여전히 아름답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의 근황을 반겼다.

한편 민효린은 지난 2018년 그룹 ‘빅뱅’의 태양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은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손꼽히며 조용하고 안정적인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민효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