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 스튜디오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픽셀 스피릿 판타지 RPG ‘정령킹 키우기’의 정식 출시일을 오는 9월 29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사진=에이트 스튜디오 제공
‘정령킹 키우기’는 이용자가 정령사가 되어 개성 넘치는 정령들을 수집 및 육성하며 궁극의 정령킹으로 성장해 나가는 모바일 방치형 RPG 신작이다. 아기자기한 픽셀 감성의 비주얼과 귀여운 정령들의 외형, 이들의 강력한 능력이 함께하는 무한 성장과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1,000종 이상의 꾸미기 아이템으로 즐기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나만의 영지를 꾸며가는 마을 콘텐츠 ▲최적의 정령 파티를 구성해 도전하는 다양한 던전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로맨스 꽃바구니 1개, 햄찌 귀 1개, 정령 뽑기권 100개, 다이아 500개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외에도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인증 및 공유 이벤트, 구글 기프트 카드 추첨 등 다양한 사전예약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한편, 에이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정령킹 키우기는 단순한 방치형 RPG를 넘어 정령사로서 정령을 키우고 영지를 꾸미며 무한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라며, “다채로운 커스터마이징과 던전 콘텐츠를 준비하였으며, 런칭과 함께 특별한 IP 콜라보레이션도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