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팀 제이드는 23일 멀티 플랫폼 전술 슈팅 게임 '델타포스'에서 신규 시즌 '전쟁의 불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팀 제이드 제공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오퍼레이터와 맵, 탈것 등 대규모 콘텐츠 추가와 함께 콘솔 환경 최적화, 편의성 개선 등이 포함됐다. 특히, 출시 1주년을 맞아 '메탈 기어 솔리드 델타: 스네이크 이터' 및 '쏘우'와의 대형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했으며, 언리얼 엔진5 전환 등 향후 개발 로드맵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진향된다. 플레이어는 이벤트를 통해 최대 3,900 델타 티켓, 총기 외형 14종, 차량 외형 7종 등 다양한 보상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으로는 먼저, 라이온스게이트의 유명 공포 영화 '쏘우' 테마의 아이템이 출시된다. 상징적인 도구를 형상화한 '쏘우 근접 무기 번들'을 시작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탈 기어 솔리드 델타: 스네이크 이터 콜라보에서는주인공 '네이키드 스네이크'에게서 영감을 받은 특별 '녹스(Nox)' 외형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출시될 예정이며, 상세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한편, 델타포스는 향후 언리얼 엔진5 전환 및 비주얼 업그레이드, 전장 전체를 파괴하는 '풀-씬 파괴' 시스템, 수중 전투가 포함된 대규모 맵 확장, 플레이어가 직접 보스가 되어 쓰러뜨린 적을 아군으로 영입하는 시스템 등 다양한 변화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