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세븐틴 유닛 에스쿱스X민규가 첫 앨범에 담아낸 자신들만의 유쾌청춘 매력들을 일부 공개, 글로벌 팬심을 집중시켰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2일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에스쿱스X민규 미니1집 ‘HYPE VIBE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들리에는 타이틀곡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를 비롯한 앨범 속 6곡의 주요 포인트 음원들이 담겨있다.
로이 오비슨(Roy Orbison)의 히트곡 ‘Oh, Pretty Woman’의 디스코풍 해석과 함께 “She’s on fire(그녀는 너무 매력적이야)”, “So spicy(너무 짜릿해)” 등 직설적인 가사를 더한 타이틀곡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 묵직경쾌한 사운드 흐름 속에서 “폰을 들고도 못 담아 내 춤을” 등 당당한 면모를 보이는 키치한 힙합곡 ‘Fiesta’ 등 이들의 유쾌당당 매력이 강조된 곡들이 우선 눈길을 끈다.
또한 특별한 관계 속 끌림과 설렘을 표현하는 808베이스의 ‘Worth it’, ‘누구든 우리와 친구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이지리스닝 팝으로 전한 ‘For you’,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젊음을 록 사운드로 담아낸 ‘Young again’, 웅장한 하이퍼 신스로 폭발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EDM ‘Earth’까지 '에스쿱스X민규' 조합의 다채로운 경쾌감을 대표하는 곡들 또한 돋보인다.
이는 곧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이어지는 시간서사와 함께 '지금'의 청춘을 함께 즐기자는 에스쿱스X민규의 새로운 메시지를 짐작케 한다.
한편 에스쿱스X민규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미니 1집 ‘HYPE VIBES’를 발매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