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장민호·송민준, 챔피언송 맞대결...에녹, 감성 신곡 최초 공개('트롯챔피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서진·장민호·송민준, 챔피언송 맞대결...에녹, 감성 신곡 최초 공개('트롯챔피언')

뉴스컬처 2025-09-23 10:07:59 신고

3줄요약
에녹. 사진=트롯챔피언
에녹. 사진=트롯챔피언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트롯챔피언: 히든트랙’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히든 무대들로 돌아온다. 홍지윤, 김중연, 태진아 등 믿고 보는 트롯 스타들의 레전드급 무대는 물론, 에녹과 윤세연의 신곡 최초 공개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홍지윤이 오디션 당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오라’를 새로운 편곡으로 선보인다. 특유의 무대 연기에 빠른 템포, 강렬한 사운드가 더해져 색다른 매력을 전할 전망이다. 김중연은 댄스 트롯 ‘비켜라’로 흥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며, 태진아는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당신의 눈물’로 무대를 물들인다.

에녹. 사진=트롯챔피언
홍지윤. 사진=트롯챔피언

신곡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음색 황제’ 에녹은 감미로운 보이스에 첼로 선율을 더한 ‘사랑은 마술처럼’을 최초 공개하고, 경기민요 전수자 출신 윤세연은 국악 사운드와 트로트를 결합한 ‘호이 호이 호이’로 MZ세대 소리꾼의 저력을 보여준다.

MC 장민호는 3대 팬ON스타의 정체를 암시하는 키워드를 깜짝 공개해 궁금증을 더했다. 팬ON스타는 팬 투표와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 가수가 3개월간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하동근, 최수호에 이어 탄생할 새로운 주인공은 10월 16일 방송에서 베일을 벗는다.

이날 방송에서는 ‘9월 히든트랙 챔피언 송’의 주인공도 발표된다. 박서진의 감미로운 ‘때문에’, 송민준의 중독성 강한 ‘왕이 될 상인가’, 장민호가 직접 작사·작곡한 ‘오십(五十)’ 등이 유력 후보로 꼽히고 있다.

‘트롯챔피언: 히든트랙’은 가수들이 직접 선정한 자신의 숨은 명곡을 차트로 만들어가는 신개념 트롯 차트쇼. 팬 사전 투표 40%, 가수 투표 40%, 심사위원 점수 20%를 합산해 이달의 챔피언 송이 결정된다.

한편, 이번 방송에는 김수찬, 김의영, 김중연, 김태연, 박상철, 삼총사, 성민, 에녹, 윤세연, 이부영, 재하, 정수연, 정혜린, 지창민, 태진아, 홍지윤 등 트롯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MBC ON ‘트롯챔피언’은 오는 25일, 저녁 8시 방송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