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코스모시(cosmosy)가 컴백 예열에 불을 지폈다.
코스모시는 최근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the a(e)nd(디 앤드)'의 타이틀 트랙 중 하나인 'Princess=Kiss(프린세스 키스)'의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Princess=Kiss'는 트랩 드럼과 강렬한 베이스 위에 반복 퍼커션과 멜로디를 현대적으로 쌓은 스냅 장르의 곡이다. 티저에는 공간감 있는 신스와 앰비언트, 감성적 멜로디와 파워풀한 비트가 교차하는 구간이 담겨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현지에서 촬영돼 눈길을 끌었다. 멤버별 컷은 뷰티 광고를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로 주목받았고, 설렘의 시작을 간결히 포착한 연출이 완성도를 높였다.
'the a(e)nd'는 '시작과 끝, 그리고 그 사이'에서 마주하는 감정과 성장을 그리는 앨범으로, 아웃트로를 제외한 전곡이 타이틀곡으로 구성됐다. 코스모시는 이번 컴백 활동을 통해 그간 선보여 온 서사와 음악적 색을 한층 공고히 할 전망이다.
코스모시는 5곡의 신보 타이틀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비주얼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 이들의 미니 1집 'the a(e)nd'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소니뮤직코리아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대호, '1300만원 회식비 결제' 전말… "이렇게 이슈 될 줄은"
- 2위 '처가 단절' 이승기, 이다인·MC몽 설전에는 말 아끼고…"영원한 원픽♥" 근황
- 3위 이병헌, 동물 학대 논란…"반려견 27마리 키워" 발언에 난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