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눈이 2025 가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론칭하며 프레젠테이션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9일,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시눈 플래그십 스토어 도산에서 열린 프레젠테이션에는 인플루언서, 미디어, 패션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새로운 컬렉션 론칭을 축하했다. 참석자들은 브랜드가 마련한 체험형 프로그램과 특별한 F&B를 즐기며 시눈의 새로운 컬렉션을 경험했다.
이번 컬렉션 'Dreamt in Fragments, Gleam of Oddities'는 호숫가를 따라 흐르는 바람, 자유롭게 거니는 말, 흩날리는 꽃잎 등 낯선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일상의 질서에서 벗어난 균형과 어긋남 속에서 섬세한 상상과 낭만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주력 아이템으로는 벨벳 로즈 아트웍 오버핏 가디건, 다이아몬드 펀칭 카라 가디건, 말 모티브 핸드 크로셰 니트와 레이스 블라우스 등이 있다. 또한 시눈 자체 개발 그래픽을 사용한 롱슬리시눈브, 슬리브리스 원피스, 튤 미디 스커트 등은 로맨틱하면서도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한다. 이와 함께 동화 속 말을 모티브로 한 목걸이와 헤어핀 등 액세서리 컬렉션도 선보인다.
시눈 25 가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현재 오프라인 매장(명동점,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9월 23일부터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시눈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컬렉션은 시눈만의 독창적인 감성과 하이엔드 감도를 결합하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눈 #SINOON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