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박민수가 명절을 앞두고 팬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전한다.
22일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박민수의 ‘보름아’ 라이브 클립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티저에는 한옥을 배경으로 감성 짙은 무드 속에서 ‘보름아’를 열창하는 박민수의 모습이 담겼다.
박민수는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힘 있는 보이스로 곡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도 집중도 높은 열창을 보여주며 영상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라이브 클립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특별히 준비된 콘텐츠로, ‘보름아’를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명절이 더욱 따뜻해지기를 바라는 박민수의 진심이 고스란히 담겼다. 한국적인 문양이 돋보이는 수트를 착용한 그의 스타일링 역시 영상미와 어우러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보름아’는 보름달이 뜨는 명절의 정서를 노래한 곡으로, 매년 추석 시즌이면 다시 떠오르는 ‘명절 시즌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박민수는 충청남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이자 서천군 제1호 홍보대사로 활약 중이며, 최근 ‘2025-2026 충남 방문의 해’ 앰버서더로서 ‘와우! 씨엔 페스타(WOW! CN 페스타)’ 무대에 올라 미공개곡 ‘서해야’를 최초 공개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민수의 ‘보름아’ 라이브 클립은 오는 26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