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신승훈의 정규 12집 '신시얼리 멜로디스'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신승훈은 "35주년이라고 리메이크 앨범을 내거나, 과거 신승훈의 영광을 끄집어내서 만들고 기념하고 축하하고 싶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11곡의 신곡으로 꽉 채워서 현재 진행형 가수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내일 8시에 전곡이 공개가 되는데 설레이기도 하고 반갑기도 하다"고 알렸다.
한편 신승훈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12집 '신시얼리 멜로디스'를 발매한다. 신승훈이 전작 이후 10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인 만큼, 오랜 시간 동안 고심해 온 거장 뮤지션의 음악적 서사와 진정성을 오롯이 담아냈다.
'신시얼리 멜로디스'는 '마음으로부터 완성된 멜로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보에는 더블 타이틀곡 '너라는 중력', '트룰리'를 비롯해 선공개곡 '쉬 워즈', '러브 플레이리스트', '별의 순간', '이별을 배운다', '끝에서, 서로에게', '그날의 우리', '위드 미', '아버웃타임', '저 벼랑 끝 홀로 핀 꽃처럼' 등 총 11곡이 수록됐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도로시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