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킥플립, 장점 파악해 성장할 차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진영 "킥플립, 장점 파악해 성장할 차례"

iMBC 연예 2025-09-22 02:49:00 신고

그룹 킥플립이 소속사 수장 박진영에게 얻은 조언을 듣고 앞으로 나아간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2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홀에서 킥플립의 세 번째 미니앨범 'My First Flip'(마이 퍼스트 플립)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새 앨범은 살짝 삐끗했지만 여전히 유쾌한 첫사랑을 킥플립의 방식으로 그려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처음 불러보는 노래'를 필두로 '반창고 (Band-Aid)'(밴드-에이드), '특이점', '다시, 여기', 'Gas On It'(개스 온 잇), '404: Not Found'(낫 파운드), '악몽을 꿨던 건 비밀이지만'까지 총 7곡이 수록되며 전곡 크레디트에 멤버들이 이름을 올려 데뷔 이래 꾸준히 성장한 음악 잠재력을 또 한 번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처음 불러보는 노래'는 힘찬 신스 사운드와 기타 리프가 어우러진 팝 펑크 기반의 업템포 댄스곡. 두근거리는 마음을 담아 고백하는 순간을 표현해 킥플립의 에너지로 풋풋한 첫사랑의 감정을 전한다.

이날 킥플립은 소속사 JYP의 수장 박진영에게 어떠한 조언을 얻었는지 묻자 "박진영 프로듀서님께서 ‘앞으로 킥플립의 장점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그 지점을 성장시켜야 한다’고 조언해 주셨다. 그 말씀을 염두에 두고 활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첫사랑의 순간으로 빠져들게 할 킥플립의 미니 3집 'My First Flip'과 타이틀곡 '처음 불러보는 노래'는 오늘(22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오후 7시에는 Mnet M2 컴백쇼를 진행하며, 오후 8시에는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설레는 추억을 쌓는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