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연, 신윤승과 日 여행 “유니스와 같이 숙소 생활…사장님 협박” (‘개그콘서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조수연, 신윤승과 日 여행 “유니스와 같이 숙소 생활…사장님 협박” (‘개그콘서트’)

TV리포트 2025-09-21 14:37:57 신고

[TV리포트=남금주 기자] 신윤승과 조수연이 ‘데프콘 썸 어때요’에서 일본 여행을 떠났다.

21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해외 투어 2탄 ‘개그콘서트 in JAPAN’ 편이 펼쳐졌다.

이날 ‘개그콘서트’는 일본에서 특별한 공연을 펼쳤다. MC로 함께한 요시무라 타카시는 ‘개그콘서트’에 관해 “한국에서 인기 있는 프로그램인 걸 알고, 작년에도 온 걸 알고 있다”라고 밝혔다. 김원효가 “올해 어떤 팀이 웃길지 예상이 되냐”라고 묻자 요시무라 타카시는 “일본에서 나름 재밌다는 개그맨들로 엄선했는데, 일본 개그 듀오 5GAP만큼은 자신이 없다”라고 농담하며 “웃음 드릴 자신 있다”라고 밝혔다. 요시무라 타쿠시는 냅다 “사랑해요”라고 외치기도.

이어 한국팀과 일본팀이 함께 입장했다. 김영희는 “큰 웃음 많이 드리고 가겠다”라고 했고, 신윤승은 일본에 다시 온 소감으로 “작년에 한 번 왔는데, 그때 좀 겁먹었다. 일본 관객분들이 생각보다 부끄럼 많고 조용하다고 들었는데, 잘해주셔서 좋은 기억이 있다”라고 전했다.

신윤승은 ‘데프콘 썸 어때요’ 파트너인 조수연과 아라카와 중 선택하란 말에 바로 아라카와 옆에 가서 “아이시떼루”라고 말했다. 2차 도전자는 하루. 그래도 신윤승은 조수연이 아닌 하루를 택했다. 일본의 넬슨스는 “오늘 개그 자신 있냐”는 질문에 “잠깐만요”라고 한국어로 대답하기도.

이어 ‘데프콘 썸 어때요’ 코너에서 조수연과 신윤승은 일본 여행을 떠났다. 조수연은 “우리 이렇게 신혼여행 와서 좋다”라고 했지만, 신윤승은 “우리 사귀지도 않는다”라고 밝혔다. 엄마에게 전화한 조수연이 “아기 만들어서 갈게. 신 서방 바꿔 달라고?”라며 바꿔주자 신윤승은 “어머니, 법정에서 뵙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일본어를 공부해 왔다는 조수연은 “먹는 건 뭐든지 잘 먹는다”, “맛이 있고 없고는 중요하지 않다”란 말을 되뇌었다. 하지만 조수연이 음식을 시키려고 하자 사장은 “주방장이 음식 만들다 쓰러졌다. 제발”이라며 또 무릎을 꿇고 간절히 빌었다.

그러던 중 유니스 진현주, 임서원, 코토코가 등장했다. 조수연은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려고 했지만, 신윤승은 조수연이 아닌 세 사람과 같이 사진을 찍었다. 세 사람을 알아본 조수연은 “연습생 때 숙소 생활 같이했다. 저도 연습생이었다”라며 반가워했다. 신윤승이 어떻게 연습생이 된 건지 놀라자 진현주는 “언니가 사장님을 협박했다”라고 털어놓았다. 임서원이 “여행 오신 거면 연인이냐”라고 묻자 신윤승은 “언니가 날 협박했다”라고 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KBS2 ‘개그콘서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