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지호 기자] 가수 임영웅이 10월 ‘미방송분’으로 팬들을 만난다.
임영웅이 출연한 KBS2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의 재편집본인 ‘불후의 명곡-그댈 위한 멜로디 임영웅’ 편이 내달 중 방영된다고 19일 헤럴드POP은 보도했다.
‘불후의 명곡-그댈 위한 멜로디 임영웅’ 편은 10월 중 방영 예정이다. 구체적인 편성 시기는 미정으로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 미방송분을 포함해 본방송 무대를 새롭게 재편집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재편집본은 다시보기 및 VOD 서비스로도 제공할 것이라 전해져 기대를 모았다.
앞서 지난 8월 30일과 9월 6일, 2주에 걸쳐 방송된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은 이적, 린, 로이킴, 조째즈, 최유리 등 다채로운 매력의 가수들이 임영웅과 함께 꾸민 풍성한 무대를 선보이며 크게 호평받았다. 특히 이날 방송은 임영웅은 정규 2집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을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날 방송은 전국 시청률 6.6%(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당시 방청 신청만 1만 건을 넘기며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기에 팬들은 다시보기 및 VOD 서비스를 기다렸으나 아쉽게도 해당 회차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아 시청자들의 아쉬움이 컸다.
새롭게 편집돼 미방송분까지 함께 공개되는 ‘불후의 명곡-그댈 위한 멜로디 임영웅’ 편은 본방송에서 미처 볼 수 없었던 장면부터 현장의 뜨거운 열기까지 모두 더 다채로운 시각으로 구성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지난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임영웅은 이후 ‘이제 나만 믿어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은 늘 도망가’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국민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8월 29일 정규 2집 ‘IM HERO 2’를 발매한 임영웅은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의 포문을 열 예정이다.
강지호 기자 khj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