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은 앞을 못 보지만 전각 분야의 장인으로 거듭난 ‘임영규’와 살아가던 아들 ‘임동환’이 40년간 묻혀 있던 어머니의 죽음에 대한 미스터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9월 11일 개봉 이후 평단과 관객 모두에게 만장일치 호평을 이끌어내며 흥행 중인 '얼굴' 이 9/24(수) 문화의 날 무대인사와 릴레이 GV 3차 진행을 확정했다. 먼저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얼굴' 문화의 날 무대인사는 '얼굴'의 연상호 감독과 박정민이 참석해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날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오후 7시 10분 상영 이후 개최되는 릴레이 GV 3차까지 참석, 영화와 관련된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얼굴' 문화의 날 무대인사와 릴레이 GV 3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공식 사이트와 모바일 앱,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의 날 무대인사와 릴레이 GV 3차 개최 소식을 알린 영화 '얼굴'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와우포인트(WOWPOINT)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