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측 “이번 주 범인 윤곽 드러난다” 강력 스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측 “이번 주 범인 윤곽 드러난다” 강력 스포

더포스트 2025-09-18 16:07:00 신고

3줄요약

‘사마귀:살인자의 외출’드디어 범인 윤곽이 드러난다.

SBS금토드라마‘사마귀:살인자의 외출’(연출 변영주/극본 이영종/기획 스튜디오S/제작 메리크리스마스,메가몬스터,영화제작소 보임)이 매회 상상을 뛰어넘는 전개와 강력한 임팩트로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다.이에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2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경신,넷플릭스 국내1위(9/8~9/14),글로벌6위(비영어권, 9/8~9/14), 7개국TOP10(9/8~9/14)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흥행 질주 중이다.

‘사마귀:살인자의 외출’은 잔혹한 연쇄살인마‘사마귀’가 잡힌 지23년이 지나 모방범죄가 발생하고,이 사건 해결을 위해 한 형사가 평생 증오한‘사마귀’인 엄마와 예상 못한 공조수사를 펼치며 벌어지는 고밀도 범죄 스릴러다.총8부작‘사마귀:살인자의 외출’이 현재4회까지 방송되며 반환점을 돈 가운데,시청자들의 궁금증은‘사마귀’모방살인 범인 정체에 쏠리고 있다.

23년 만에 발생한‘사마귀’모방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사마귀’정이신(고현정 분)과 그녀의 형사 아들 차수열(장동윤 분)이 재회했다.차수열은 정이신이 발견한 몇 가지 실마리를 단서로 모방살인 범인을 쫓고 있지만,범인은 보란 듯이 계속해서 살인을 저지르며 경찰을 도발하고 있다.이 과정에서 첫 번째 유력 용의자로 떠오른 서구완(이태구 분)은 뺑소니 차량에 치어 사망하기까지 했다.

서구완과 별개로 새롭게 떠오른 유력 용의자는 과거 정이신-차수열 母子의 이웃에 살던 박민재(이창민 분)이다.어린 시절 아버지로부터 엄청난 학대를 경험한 박민재는,정이신을 자신의 구원자로 여기며 살아왔다.뿐만 아니라 차수열의 곁을 맴돌고,자신의 공간에 모든‘사마귀’살인사건 현장을 그대로 재현한 모형까지 갖고 있었다.박민재를 향한 차수열의 의심도 한껏 높아진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9월18일‘사마귀:살인자의 외출’제작진은“이번 주 방송되는5회, 6회에서 드디어‘사마귀’모방살인 범인의 윤곽이 드러난다”라고 강력 스포를 전했다.이어“정이신,차수열은 물론 연쇄살인 수사팀 전원과 차수열의 아내인 이정연(김보라 분)까지 사건에 휘말리며 스토리 중앙으로 뛰어들게 될 것이다.과연 어떤 반전이 여러분을 찾아갈지,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드디어‘사마귀’모방살인 범인 윤곽이 드러난다. 4회 동안 반전과 긴장감 넘치는 전개,압도적인 열연,감각적인 연출로 시청자 몰입도를 끌어올린‘사마귀:살인자의 외출’이 범인 윤곽을 어떤 방식으로 보여줄 것인지,범인의 정체는 또 얼마나 충격적일지 궁금하고 또 궁금하다. SBS금토드라마‘사마귀:살인자의 외출’은 매주 금요일 밤9시50분,토요일 밤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SBS금토드라마‘사마귀:살인자의 외출’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