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Mnet '스틸하트클럽' MC 발탁…“밴드 음악 소개, 더없이 기쁘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문가영, Mnet '스틸하트클럽' MC 발탁…“밴드 음악 소개, 더없이 기쁘다”

메디먼트뉴스 2025-09-18 13:06:09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배우 문가영이 Mnet 글로벌 밴드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틸하트클럽(STEAL HEART CLUB)'의 MC로 나선다. 밴드 음악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낸 그는 강렬한 카리스마가 담긴 프로필 사진과 함께 프로그램 합류 소감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18일 Mnet은 '스틸하트클럽' MC 문가영의 프로필 사진과 인터뷰를 공개했다. 사진 속 문가영은 날카로운 눈빛과 당당한 포즈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문가영은 "새로운 도전은 늘 설렘을 준다"며 "평소 좋아하던 밴드 음악을 가까이서 느끼고 직접 소개할 수 있어 더없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밴드를 좋아한다고 종종 말해왔는데 실제로 기회가 찾아와 놀라움과 기쁨이 컸다"고 덧붙였다.

그는 중학교 때부터 밴드 음악을 자주 들었다며, "다양한 악기가 어우러진 풍성한 소리가 마음을 뛰게 했다"고 밴드 음악의 매력을 설명했다.

문가영은 '스틸하트클럽'만의 특별한 매력으로 "완벽하진 않더라도 각자의 열정과 진심이 모여 사랑스럽고 놀라운 무대를 만든다"는 점을 꼽았다.

또한 첫 녹화 현장에 대해 "관객들의 뜨거운 에너지 덕분에 현장이 더욱 활기찼다"며 "참가자들의 떨림과 간절함이 고스란히 느껴져 모든 출연자를 응원하게 됐다"고 전했다.

'스틸하트클럽'은 드럼, 베이스, 기타, 키보드, 보컬 등 각 포지션에서 모인 참가자들이 '최후의 헤드라이너 밴드'가 되기 위한 서바이벌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MC 문가영과 정용화, 이장원, 선우정아, 하성운이 디렉터로 함께하며, 오는 10월 21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