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질감의 차분한 배경 앞에 선 이유미는 은은한 조명을 받으며 더욱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녀가 선택한 스타일은 연한 베이지빛이 감도는 슬리브리스 원피스로, 가슴 라인에 리본 디테일이 두 개 장식되어 발랄한 포인트를 더했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지만, 디테일에서 오는 러블리함이 자연스럽게 드러난다.
원피스는 티어드 셔링이 겹겹이 이어져 풍성한 실루엣을 만들었고, 움직일 때마다 물결치듯 흐르는 텍스처가 우아한 리듬감을 주었다. 노출을 최소화하면서도 직각 어깨 라인이 드러나 단정하면서 세련된 무드가 동시에 살아났다. 자연스럽게 모은 손동작과 미소는 소녀다운 순수함을 배가시켰다.
이 룩은 화려한 액세서리 없이도 존재감이 충분하다. 대신 미니멀한 이어링이나 얇은 체인 목걸이를 매치한다면 스타일에 여백을 살리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할 수 있다. 신발은 심플한 누드톤 힐이나 발등을 감싸는 발레리나 슈즈가 잘 어울린다. 헤어는 이유미처럼 단정한 업스타일이나 내추럴한 웨이브를 택하면 전체적인 조화가 극대화된다.
실제로 이런 리본 디테일 드레스는 공식 행사뿐 아니라 결혼식 하객룩, 파티룩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부담스럽지 않은 색감과 차분한 소재감 덕분에 다양한 상황에서 자연스럽게 소화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특히 톤온톤 메이크업과 함께 매치하면 청초한 분위기를 극대화할 수 있다.
한편 이유미는 최근 전소니와 함께 주연한 넷플릭스 신작 ‘당신이 죽였다(As You Stood By)’가 오는 11월 7일 공개를 앞두고 티저와 예고편을 선보였으며, 지난 17일 열린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도 참석해 이목을 끌었다.
#이유미 #이유미패션 #이유미원피스 #리본디테일드레스 #티어드셔링룩 #러블리스타일 #페미닌무드 #가을원피스추천 #하객룩코디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