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트라이브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가디스오더’가 신규 콘텐츠와 정보를 공개했다.
출처=공식 유튜브
회사 측은 17일 공식 유튜브에 ‘검은 균열’ 콘텐츠를 소개하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검은 균열’은 현실을 침식하는 또다른 가능성의 우주를 다루고 있으며, 일종의 보스전 형태로 구성돼 있다.
출처=공식 유튜브
‘검은 균열’에는 가능성에서 태어난 파멸의 힘에 오염된 강력한 존재들인 ‘파르마나’, ‘복수의 왕녀’, ‘버투스’ 등이 등장한다. 해당 콘텐츠에서 이용자들은 자신이 육성한 캐릭터 조합과 콘트롤 실력을 증명할 수 있다.
출처=공식 유튜브
이외에도 ‘가디스오더’는 인기 버추얼 유튜버와 손잡고 인지도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금일 일본의 버추얼 유튜버 그룹 ‘홀로라이브 프로덕션’와 게임의 협력 소식을 발표했다.
출처=공식 유튜브
실제로 ‘가디스오더’에는 홀로라이브의 인기 멤버가 우사다 페코라, 모리 칼리오페가 직접 등장할 예정이며, ‘시라카미 후부키’, ‘이누가미 코로네’ 등 인기 멤버들이 직접 ‘가디스오더’를 플레이하는 방송을 진행한다.
출처=공식 유튜브
아울러 국내 인기 버추얼 유튜버 ‘헤비’와 ‘시라카미 후부키’가 듀엣으로 열창한 2번째 OST ‘기억예보’도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는 다수의 팬이 방문해 밝고 청량한 분위기의 음악과 두 명의 가창력을 호평했다.
한편, ‘가디스오더’는 오는 24일 글로벌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게임은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핵심 개발진이 참여해 제작한 2D 도트 그래픽 기반의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로 레트로 감성을 추구하는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