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로드 콘서트 '골든보이스'가 1차 티켓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차 티켓은 9월 17일 오픈했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존이 포함됐다.
이번 콘서트는 단순한 음악 공연을 넘어 케이팝로드의 '케데헌(K-POP DEMON HUNTERS)' 콘셉트를 접목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관객들은 '골든(Golden)', '테이크다운(Take Down)', '유어아이돌(Your Idol)' 등 케데헌 세계관을 담은 곡들을 현장에서 직접 즐길 수 있다.
소향, 2PM 준케이, 김기태, 브브걸, 먼데이 키즈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케이팝로드 측은 티켓 판매 시작 후 빠른 속도로 좌석이 소진되고 있으며, 이는 새로운 팬덤 문화에 대한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반영한다고 밝혔다.
'케이팝 로드콘서트 - 골든보이스'는 9월 27일 유네스코 도시 이천도자기마을 대공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콘서트 사전 프로모션은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명동 예술극장 앞 케이팝로드 K-스테이션에서 진행된다. 하루 평균 10만 명의 외국인 방문객을 대상으로 농심과 협업한 '케이팝 데몬헌터스(K-POP DEMON HUNTERS)' 한정판 상품과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K-POP ROAD 공식 SNS 채널 팔로우 후 사자보이즈 '갓'과 도포 착용 체험, 전통 윷놀이 체험, K-POP DEMON HUNTERS 포토존 촬영, K-POP 굿즈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신한카드와 협업한 '케이팝 로드카드' 발급 서비스와 외국인 고객 대상 사전 세금 환급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케이팝로드 #골든보이스 #케이팝로드콘서트 #케데헌 #이천도자기마을 #KPOP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