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나영석 PD가 이끄는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가 휴식기를 선언한 가운데, 새로운 프로젝트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응답하라' 시리즈와 관련된 콘텐츠가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15일 '채널십오야'는 공식 SNS를 통해 "커밍 순. 뉴 프로젝트"라는 글과 함께 새 프로젝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제목의 외곽선만 드러나 있어 호기심을 자극했다.
채널 측은 “드라마 아님. 신규 예능. 아이돌. 데뷔는 아직. 서바이벌 아님”이라는 힌트를 남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폰트의 모양을 근거로 '응답하라' 시리즈 관련 콘텐츠일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응답하라 하이스쿨'이나 '응답하라 배우들 데리고 아이돌 데뷔'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앞서 '응답하라 1988' 제작사 에그이즈커밍 측이 10주년 기념 콘텐츠를 논의 중이라고 밝힌 바 있어 이러한 추측에 더욱 힘이 실리고 있다. 2015년 방영된 '응답하라 1988'은 혜리,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이동휘 등이 출연해 최고 시청률 18.8%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채널십오야'는 이달 15일부터 한 달간 휴식기를 가진 뒤 신선한 콘텐츠로 돌아오겠다고 밝힌 바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