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오사카 노을빛 담은 블루 카디건 룩으로 시선 집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흰, 오사카 노을빛 담은 블루 카디건 룩으로 시선 집중

스타패션 2025-09-13 18:00:04 신고

@hynn_01
@hynn_01

 

노을이 내려앉은 도심의 수로를 배경으로 흰이 밝은 미소를 전했다. 그녀는 하늘빛을 닮은 선명한 블루 카디건을 걸쳐 상큼한 무드를 더했고, 안쪽에는 화이트 톱을 매치해 톤온톤 대비로 청량한 포인트를 완성했다. 하의는 레이스 디테일이 가미된 화이트 미니스커트로, 걸을 때마다 살짝 퍼지는 A라인 실루엣이 순수하면서도 발랄한 인상을 주었다. 무릎까지 올라오는 블랙 니삭스는 다리를 더욱 길고 곧아 보이게 만들어 각선미가 돋보였으며, 블랙 토트백과 클러치형 지갑을 더해 실용성을 잃지 않았다.

스타일링 포인트는 세 가지다. 첫째, 컬러 대비를 통한 시원한 무드 연출이다. 블루와 화이트의 조합은 한여름의 바다와 파도를 떠올리게 하며, 배경의 석양빛과 어우러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둘째, 레이스 디테일의 스커트가 주는 소녀적 감각이다. 심플한 톱과 카디건에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더해 러블리 무드를 배가했다. 셋째, 니삭스를 활용한 각선미 강조다. 다리 라인을 시크하게 마무리하면서 동시에 발랄한 캠퍼스룩 감성을 살려냈다.

@hynn_01
@hynn_01

 

비슷한 코디를 시도하고 싶다면, ① 여름에도 얇은 니트 소재의 카디건을 활용해 레이어드 연출하기, ② 화이트 미니스커트에 레이스나 플리츠 디테일이 들어간 디자인을 선택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기, ③ 니삭스를 운동화와 함께 매치해 하이틴 무드를 살려보는 것이 좋다. 소품은 블랙으로 통일해 전체적으로 안정감을 주면 완성도가 높아진다.

이번 룩은 여름의 청량함과 석양의 감성을 동시에 담은 스타일로, 흰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최근 그녀가 일본 오사카와 도쿄 무대에서 첫 공연을 성료하며 SNS를 통해 소감을 전한 만큼, 이번 스타일 역시 해외 팬들과의 만남에 설레는 순간을 더 빛내준 패션이라 할 수 있다. 또한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출연에서 ‘골든’ 커버 후기를 전하며 화제를 모은 그녀답게, 패션에서도 자신만의 청량한 보컬 컬러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듯한 인상이다.

@hynn_01
@hynn_01

 

#흰 #흰패션 #흰블루카디건 #흰화이트스커트 #여름패션 #청량룩 #니삭스코디 #하이틴스타일 #러블리룩 #스타패션 #오사카패션 #도심노을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