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채널 웹 예능 '형수다2'가 새로운 코너 '형수다 택시'를 선보이며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을 풀어낸다.
유튜브 채널 '형사들의 수다'에서 공개되는 '형수다2' 8회에서는 김중기, 황승하 형사가 출연해 다양한 사건 비하인드를 전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이이경이 '형수다 택시'의 운전사로 변신해 형사들과 함께하며 더욱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형수다 택시'에서는 범인 이송 시 차량 좌석 배치와 수갑 사용 방식 등 형사들의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와 더불어 최근 화제가 된 캄보디아 실종 사건의 전말도 다뤄진다. 코인 투자 유혹에 캄보디아로 향했던 피해자가 범죄 조직에 납치되어 여권과 휴대폰을 압수당하고 보이스 피싱 등에 이용당한 충격적인 사건이다.
또한, 미성년자 꽃뱀 사기 사건의 비화도 공개될 예정이다. 술자리에서 만난 여성이 미성년자임을 주장하며 거액의 합의금을 요구한 사건으로, 실제 모녀까지 동원된 충격적인 뒷이야기가 밝혀진다. 뿐만 아니라 동거녀를 살해 후 40일간 시신과 함께 지낸 엽기적인 사건의 내막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형수다2'는 트루 크라임 콘텐츠의 인기에 힘입어 글로벌 시청자들을 위해 AI 더빙을 도입, 영어, 스페인어, 일본어, 베트남어 등 4개 국어로 제공하여 IP의 글로벌 확장을 시도하고 있다.
'형수다2'는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형사들의 수다'에서 만날 수 있다.
#형수다2 #형사들의수다 #형수다택시 #트루크라임 #이이경 #권일용 #김중기형사 #황승하형사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