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파인드카푸어가 서울 성수동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홈타운'을 9월 11일 공식 오픈했다.
'홈타운'은 'MY CLOSET MOMENTS' 캠페인의 감성을 담아 '가장 나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25FW 캠페인의 '옷장'에서 시작된 이야기는 '집'으로 이어져 브랜드의 철학을 보여준다. 성수동의 지역적 특색과 브랜드의 개성이 조화를 이루는 이곳은 단순한 매장이 아닌, 편안한 휴식과 새로운 영감을 주는 공간을 지향한다.
'나의 집'을 콘셉트로 한 '홈타운'에서는 파인드카푸어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특히 오픈 기념으로 옷장을 모티브로 한 메탈 키링 7종과 인형 키링을 단독으로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다.
파인드카푸어 관계자는 "2030 여성의 취향을 담은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과 영감을 얻어가길 바란다"며, "향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인드카푸어 25FW 신제품은 홈타운과 온라인 스토어, 입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30일까지 오프라인 단독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파인드카푸어 #FINDKAPOOR #홈타운 #HOMETOWN #플래그십스토어 #성수동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