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WM엔터테인먼트는 "이채연과 오랜 시간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했다"고 알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예정된 이채연의 스케줄은 문제없이 진행되도록, 업무에 대한 지원은 당분간 지속될 예정이다. 소속사는 "그동안 아이즈원과 솔로 아티스트로 성장을 거듭하며 당사와 오랜 인연을 이어간 이채연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롭게 시작될 이채연의 앞날 역시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채연은 지난 2018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 출연,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했다. 그룹 활동 조욜 후 솔로 가수로 활발히 활동해왔다.
[이하 W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이채연과 오랜 시간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했습니다. 또, 당분간 예정된 스케줄은 문제없이 진행되도록 업무에 대한 지원은 지속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아이즈원과 솔로 아티스트로 성장을 거듭하며 당사와 오랜 인연을 이어간 이채연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롭게 시작될 이채연의 앞날 역시 응원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한결 같은 마음으로 바라 봐주시고 애정을 주시는 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이채연의 활동에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