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카키스가 리복과 손잡고 Club C Revenge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리복 Club C 85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며, 카키스의 시각으로 리복의 스포츠 유산을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1985년 테니스 코트에서 처음 등장한 리복 Club C 85는 깔끔한 디자인과 절제된 디테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아이코닉 모델이다. Club C Revenge를 기반으로 리복의 유산과 카키스의 지속성을 향한 철학이 결합되어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했다.
"Street Smarts"라는 테마 아래, Club C 85의 간결하고 실용적인 매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데 집중했다. 누벅과 크랙 레더 소재를 사용하여 빈티지한 질감을 살린 스니커즈와 함께 아노락, 티셔츠, 쇼츠, 볼캡 등의 의류 라인업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90년대 리복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을 통해 Club C 85의 상징성을 강조했다. 공개된 룩북은 빈티지 리복의 스포티함과 캐주얼한 매력을 일상 속에서 따뜻하게 담아냈다.
카키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MADE TO LAST'의 가치를 실현하고, 오랫동안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카키스 x 리복 협업 컬렉션은 2025년 9월 12일부터 카키스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리복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양사 인스타그램과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키스 #리복 #ClubCRevenge #협업 #스니커즈 #빈티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