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가 다비치,사회 전현무"곽튜브, 아빠 된다 “10월 결혼으로 앞당겼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축가 다비치,사회 전현무"곽튜브, 아빠 된다 “10월 결혼으로 앞당겼다”

인디뉴스 2025-09-11 14:38:25 신고

3줄요약
곽튜브 인스타그램
곽튜브 인스타그램

 

구독자 213만 명을 보유한 인기 여행 유튜버 곽튜브(33·본명 곽준빈)가 오는 10월 결혼한다. 연예계에 따르면 결혼식은 10월 11일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리며, 사회는 방송인 전현무가 맡는다.

“아빠가 됐다…그래서 결혼 앞당겨”

곽튜브 인스타그램
곽튜브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지난해 2월부터 MBN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에서 함께 호흡을 맞춰왔고, 같은 소속사에 속한 인연도 있다.

결혼식 축가는 여성 듀오 다비치가 부른다. 곽튜브와 다비치는 지난해 홍콩 여행을 함께할 만큼 친분이 두터운 사이로, 이번 결혼식 무대에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곽튜브는 지난 8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원래 내년 5월을 목표로 예식장을 잡아 준비하고 있었다. 그런데 결혼 준비 과정에서 더 큰 축복이 와서 아빠가 됐다”며 “세 명의 가족이 됐기 때문에 결혼을 앞당겨 10월에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예비 신부는 곽튜브보다 다섯 살 어린 공무원으로 알려졌다. 곽튜브는 “누군가의 남편이자 아버지로서 더 성숙해지고, 행복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지금까지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여행 유튜버에서 예비 가장으로

곽튜브 인스타그램
곽튜브 인스타그램

 

곽튜브는 세계 곳곳을 누비며 솔직하고 유쾌한 여행기를 공유해온 크리에이터다. 그의 채널은 누적 구독자 213만 명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지구마불 세계여행,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 등 방송에도 출연해 활동 영역을 넓혀왔다.

이번 결혼 소식은 유튜버로서의 활약뿐 아니라 새로운 가정의 출발을 알린다는 점에서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전현무와 다비치가 함께하는 결혼식은 그가 쌓아온 인연을 보여주는 자리이자, 인생의 또 다른 시작을 축하하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Copyright ⓒ 인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