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뱀파이어 콘셉트의 신작 MMORPG ‘뱀피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OST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출처=넷마블
이번에 공개된 OST 영상은 게임 내 지역명을 바탕으로 한 7곡으로 구성됐다. ‘뱀피르’의 메인 테마곡을 비롯해 ‘크르브나 네스트’, ‘포에나리 네스트’, ‘키셀 네스트’ 등 지역 배경 음악과 ‘절망의 마을’, ‘더럽혀진지성소’, ‘뱀의 왕좌’ 등 에픽 던전 테마곡이 포함된다. 유저들은 사운드 트랙을 통해 ‘뱀피르’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몰입감 있게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뱀피르’는 지난 10일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특히 유저들이 어려움을 느꼈던 특정 퀘스트의 난이도를 조절하고 클래스 밸런스 조정 및 편의성 업데이트 등을 진행했다.
▲사진 출처=넷마블
이와 함께 신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유저는 ‘강화 주문서 상자’, ‘아티팩트 강화석’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다미르의 미션 이벤트’와 ‘30만 골드’, ‘스킬북 페이지’ 등을 제공하는 ‘강화의길! 출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지난 8월 26일 출시된 ‘뱀피르’는 ‘리니지2 레볼루션’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신작 MMORPG다. 뱀파이어 콘셉트와 다크 판타지풍의 중세 세계관을 배경으로 모바일과 PC 플랫폼에서 서비스 중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