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는 리자드 스무디가 개발한 액션 로그라이트 신작 ‘셰이프 오브 드림즈’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 출처=네오위즈
‘셰이프 오브 드림즈’는 역동적인 로그라이트 액션과 MOBA 스타일의 전투를 결합한 PC 게임이다. 8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나는 ‘여행자 숙련도 시스템’과 전략적인 빌드업을 지원하는 ‘별자리 시스템’을 선보인다. 싱글플레이와 최대 4명 협동플레이를 모두 지원하며, 유저는 150종 이상의 아이템을 조합해 매번 새로운 빌드를 만들고 깊이 있는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출처=네오위즈
출시 가격은 27,000원으로, 스팀에서 2주간 20%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딥 락 갤럭틱: 서바이버’, ‘난설’과의 협업을 통해 번들 상품을 출시하며, 이를 구매하면 기본 할인에 10%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진 출처=네오위즈
출시 기념으로 얼리버드 이벤트를 열고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몽환의 숲 강아지’ 아이템을 무료로 증정한다. 아울러 ‘보스 8회 처치’ 퀘스트를 달성하면 특별 한정 휘장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셰이프 오브 드림즈’는 프롤로그 버전 공개 이후 2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50만을 돌파했고, 스팀에서 95%의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기대를 모았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