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STN을 만나다. 류승우 기자┃넷마블이 대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신규 클래스 ‘신성기사’와 ‘부스트 서버’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24일 단행한다.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보상이 제공되며, 새 서버 이용자에게 최대 4만 개의 부스트 다이아가 지급된다.
신규 클래스 ‘신성기사’ 등장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신규 클래스 ‘신성기사’를 추가한다. 검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신성기사’는 중·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기술과 함께 일정 시간 동안 보호막을 부여해 받는 피해를 줄일 수 있어 전투에서 강력한 생존력을 발휘한다. 기존 클래스와 차별화된 전투 스타일로 이용자들의 선택 폭을 넓힐 전망이다.
부스트 서버로 성장 혜택 강화
동시에 오픈되는 ‘부스트 서버’는 빠른 성장을 원하는 이용자를 위해 설계됐다. 이 서버에서는 PK(플레이어 킬)가 불가능해 안정적인 성장 환경이 보장되며, 경험치·은화 300% 증가, 보스 몬스터 추가 등장, 파티 던전 보상 3배 혜택 등이 제공된다. 특히 결제 이력에 따라 최대 33,000개의 부스트 다이아가 지급되고, 오는 24일부터는 이벤트 참여만으로도 모든 이용자가 7,000개의 다이아를 받을 수 있다. 결과적으로 최대 40,000개에 달하는 다이아 보상이 가능해졌다.
사전등록 혜택, 이용자 기대 높여
사전등록은 공식 사이트에서 휴대전화 번호 입력만으로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약 20만 원 상당의 보상이 제공되며, ▲빛나는 정령·탑승물·꿈돌 소환권 ▲무기 외형 소환권 ▲신성기사 보급 상자 ▲던전 포인트 선택 상자 ▲고급 축복의 석판함 등이 포함된다. 풍성한 보상과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로, 유저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invguest@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 STN뉴스=류승우 기자 invguest@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