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화♥’ 유은성, 긴급 수술 그 후…”삶의 소중함 느껴” [RE: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정화♥’ 유은성, 긴급 수술 그 후…”삶의 소중함 느껴” [RE:스타]

TV리포트 2025-09-10 18:15:10 신고

[TV리포트=신윤지 기자] 배우 김정화의 남편이자 가수 유은성이 최근 긴급 수술을 마치고 회복에 힘쓰고 있다.

김정화는 지난 9일 자신의 계정에 “축하해 주신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그대들 덕분에 삶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고마워요 진심으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정화가 남편 유은성과 함께 생일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최근 긴급 수술을 받은 유은성의 건강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유은성은 해당 게시물에 직접 댓글을 남기며 “버라이어티하다 우리. 아팠다가 축하했다가 심심할 틈이 없다. 간병인 하지 말자. 축하한다”라며 다정한 마음을 전했다.

유은성은 지난 2일 자신의 계정을 통해 “한동안 연락이 안 돼 놀라셨을 분들이 계실 것 같다”며 “오른쪽 어깨뼈가 자라면서 힘줄을 파고들어 힘줄이 반쯤 끊어지는 문제가 생겼다. 그래서 급히 뼈를 깎아내는 수술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힘줄이 완전히 끊어지기 전에 선제적으로 뼈를 깎아내는 수술을 하는 것이 좋겠다는 의사 소견에 따라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수술 9일 만에 무사히 퇴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그는 아내 김정화와 함께 회복에 전념하며 팬들의 응원 속에 건강을 되찾고 있다.

한편 김정화와 유은성은 2013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유은성은 지난 2023년 뇌암 판정을 받았지만 의료진의 추적 관찰 권고로 수술을 진행하지 않고 있으며 현재 암세포는 안정적인 상태로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며 계속 관찰 중이다.

신윤지 기자 syj@tvreport.co.kr / 사진= 김정화, 유은성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