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날, 흰색 우산 아래서 환한 미소를 지은 배우 이수민이 청량한 데님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주차장 담벼락을 배경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이번 사진은, 여름 끝자락의 자유로운 무드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패션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가 선택한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은 중앙의 체크 패턴 스타 포인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없는 라운드 네크라인과 몸에 살짝 붙는 슬림한 실루엣은 상체 라인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며, 긴 웨이브 헤어와 어우러져 러블리한 무드를 배가한다. 하이웨이스트 데님 팬츠는 허리 라인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면서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더했고, 청량한 인디고 톤의 데님이 화이트 상의와 대조를 이루며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다.
스타일 포인트는 크게 세 가지다. 첫째, 체크 스타 패턴이 단조로운 화이트 톱에 포인트를 주며 하이틴 감성을 살려준다. 둘째, 웨이브 헤어와 민소매 조합이 쇄골 라인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셋째, 데님 팬츠와 화이트 상의의 조합이 기본이지만 클래식한 매력을 지녀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다.
코디 팁으로는 화이트 톱에 체크 패턴이 가미된 만큼, 하의는 단색 계열로 매치해 시각적 밸런스를 잡는 것이 좋다. 여기에 실버 액세서리나 스니커즈를 더하면 활동적인 무드를, 스트랩 샌들이나 미니백을 곁들이면 한층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변주할 수 있다. 장마철 우산을 들고도 멋스러움을 유지하고 싶다면 이수민처럼 깔끔한 톤온톤 조합을 추천한다.
이번 룩은 여름의 청량함을 간직하면서도 간단한 아이템 매치로 완성할 수 있는 실용적인 데일리룩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최근 이수민은 와이낫미디어 드라마 ‘허식당’에서 1인 2역 연기를 선보이며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있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작품 속 다채로운 캐릭터와 현실 속 청량한 패션의 대비가 그녀만의 매력을 한층 부각시키고 있다.
#이수민 #이수민패션 #이수민슬리브리스 #데님팬츠코디 #체크포인트룩 #여름패션 #데일리룩추천 #러블리스타일 #청량룩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