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패션 브랜드 클로브, 퍼포먼스와 일상을 잇는 클래식
클로브가 퍼포먼스와 일상에 고루 가닿을 수 있는 이유? 덜고 덜어낸 끝에 건져낸, 클래식하고 편안한 디자인에 있다.
스포츠를 즐기던 대표의 취미로부터 출발한 클로브. 높은 가격대를 형성한 화려한 스포츠 웨어 대신 평소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내놓는 브랜드를 갈망하다 직접 옷을 만들게 됐다. 그리고 그 진심이 ‘클로브’를 탄생시켰다. ‘심플 앤 클래식’을 모토로 한 클로브의 라이프스타일 웨어는 기대했던 대로 퍼포먼스와 일상을 유연하게 오간다.
골프, 테니스, 여행뿐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함께할 수 있는 편안한 스타일로 말이다. 한 분야에 특화된 옷과 달리 여러 분야를 아우르는 만큼 기능성에 관한 질문을 던질 수도 있지만, 클로브는 신중하게 소재 선택을 한다. 여름이면 자외선 차단과 비침 방지, 냉감, 속건성 기능이 있는 원단을 선별하고, 겨울용으로는 보온성을 보장하는 기능성 소재와 충전재를 사용하는 식.
유명한 맛집에 주메뉴가 있듯, 브랜드마다 스테디셀러가 있기 마련이다. 클로브의 경우 몸에 부드럽게 와닿는 후디와 피케 셔츠, 클래식한 디자인의 캡 모자 등이 대표적인 예. 클로브는 브랜드의 간판 아이템으로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한 것에서 한발 더 나아가 스윔웨어와 키즈 라인을 비롯해 새로운 러닝 라인을 전개하며 진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중이다.
‘LIFE OF ART’ 캠페인을 통해 F/W 컬렉션을 미리 살펴보자. 곧 우리의 일상에 닿을 클래시(Classy)하고, 컴포터블(Comfortable)한 아이템이 가득하다.
SHOP INFO
온라인 clove.kr
오프라인 클로브 도산
주소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168길 30, 1층
운영 시간11:00~20:00(매일)
문의 02-2039-9008
NEWS 아가일 패턴과 톤 다운된 컬러 위주로 전개하는 F/W 시즌 제품은 9월 1일 론칭한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