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스트리트 감성이 살아 있는 여름 데일리룩, 조승희의 블랙 홀터탑 스타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심플한 스트리트 감성이 살아 있는 여름 데일리룩, 조승희의 블랙 홀터탑 스타일

스타패션 2025-09-10 02:41:58 신고

@seunghee91_63
@seunghee91_63

톤 다운된 야외 거리에서 조승희가 선보인 룩이 눈길을 끈다. 블랙 홀터넥 니트 톱과 와이드 데님을 매치해 쿨한 무드를 완성했으며, 캡 모자와 미니백, 에코백을 동시에 활용해 실용성과 개성을 동시에 챙겼다.

조승희의 스타일은 디테일에서 더욱 빛난다. 딥한 V라인이 드러나는 블랙 홀터탑은 상체 실루엣을 시원하게 강조하며, 탄탄한 어깨와 클레비지 라인을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와이드 핏의 데님 팬츠는 허리와 골반 라인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면서 편안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여기에 차분한 색감의 캡 모자는 룩의 무드를 한층 캐주얼하게 바꿔주었고, 작은 브라운 토트백은 단정한 포인트 역할을 했다. 반대쪽 어깨에 걸친 그레이 패턴의 에코백은 패션과 실용성을 동시에 챙기는 ‘투백 스타일링’의 좋은 예라 할 수 있다.

이번 착장에서 눈여겨볼 포인트는 세 가지다. 첫째, 여름철에도 니트 소재 홀터탑을 활용해 이너 없이 시원하고 세련된 연출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둘째, 투백 스타일링처럼 미니백과 에코백을 동시에 활용하면 데일리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셋째, 볼드하지 않은 미니멀 액세서리(실버 이어링, 심플한 목걸이)를 더해 전체 룩이 깔끔하면서도 도시적인 감각을 유지한다는 점이다.

코디 팁으로는 블랙 홀터탑을 화이트 팬츠와 매치해 모노톤 무드를 살리거나, 데님 대신 린넨 팬츠로 바꾸면 여름 휴양지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투백 스타일링은 컬러 대비를 주면 좀 더 유니크하게 연출 가능하다.

이번 룩은 단순히 여름 데일리웨어가 아닌, 미니멀하면서도 센스 있는 스트리트 무드가 강조된 스타일이다. 최근 1개월 동안 특별한 공식 활동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지만,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히 스타일 감각을 보여주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조승희 #조승희패션 #조승희홀터탑 #조승희데님 #투백스타일 #여름데일리룩 #스트리트패션 #캡모자코디 #시티룩 #심플룩 #스타패션 #패션팁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