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STN을 만나다. 류승우 기자┃넷마블이 인기 IP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한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_Origin'의 사전등록 보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보상은 신규 영웅 ‘티오레’와 무기 ‘창공의 돌풍 쌍검’을 비롯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포함하며, 오는 9월 도쿄게임쇼 2025 현장에서 첫 대규모 시연 무대도 마련될 예정이다.
영웅·무기 등 풍성한 보상 제공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9일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_Origin'의 사전등록 보상을 공개하고,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상에는 신규 영웅 ‘티오레’와 무기 ‘창공의 돌풍 쌍검’을 비롯해 무기 성장 재료, 뽑기권, 10만 골드, 회복 요리 등 초반 플레이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이 포함됐다.
TGS2025서 첫 대규모 시연
넷마블은 오는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도쿄게임쇼 2025(TGS2025)’에 참가해 '일곱 개의 대죄_Origin'을 최초로 대중에 선보인다. 현장에서는 스토리 모드, 브리타니아 대륙 탐험이 가능한 오픈월드 모드, 원작 속 마신과의 전투를 담은 보스 타임어택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무대 이벤트와 현장 프로모션도 진행해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콘솔·PC·모바일 동시 출시
'일곱 개의 대죄_Origin'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 부 이상을 기록한 인기 만화 ‘일곱 개의 대죄’ IP를 기반으로 한 오리지널 스토리 게임이다. 원작과 ‘묵시록의 4기사’에 등장한 영웅은 물론 게임 전용 신규 캐릭터가 합류해 멀티버스 세계관을 확장한다. 이번 작품은 플레이스테이션5와 스팀, 모바일을 아우르는 멀티 플랫폼 동시 출시가 예고돼 글로벌 유저층 확보에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invguest@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 STN뉴스=류승우 기자 invguest@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