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신예 천록담이 TV CHOSUN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에서 장모님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9월 10일 방송되는 ‘내 멋대로’ 2회에서는 천록담의 ‘트롯 신생아 라이프’가 공개될 예정이다. ‘미스터트롯3’에서 美를 차지하며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천록담은, 장모님과의 특별한 일상을 통해 현재의 그를 있게 한 숨은 이야기를 전한다.
천록담은 장모님과 함께 제주 오일장을 방문,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특히 현장에서 즉석 게릴라 콘서트를 열어 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천록담이 아내보다 장모님을 먼저 알게 된 사연과, 장모님이 운영하던 목욕탕 단골에서 사위가 되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최초로 공개된다. 장모님은 천록담을 처음 본 순간 사윗감으로 점찍었지만, 천록담은 처음에는 장모님의 소개를 거절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천록담은 장모님에게 쌍둥이를 낳겠다는 깜짝 자녀 계획을 발표하며 현장을 놀라게 한다. 과연 장모님은 그의 호언장담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록담의 숨겨진 러브 스토리와 장모님과의 훈훈한 케미는 9월 10일 밤 10시 TV CHOSUN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록담 #내멋대로과몰입클럽 #미스터트롯3 #장모님 #러브스토리 #제주오일장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