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다시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 지난 2020년 방송된 시즌1을 시작으로 네 시즌째 역사를 이어오고 있다. 다시 한번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가수, 잊혀진 아티스트, 재야의 실력자들을 소환할 예정이다.
시즌1의 이승윤-정홍일-이무진, 시즌2의 김기태-김소연-윤성, 시즌3의 홍이삭-소수빈-이젤을 잇는 스타 탄생에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심사위원 라인업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울림 깊은 공감 어록을 쏟아낸 '레전드' 임재범, 오디션계 '미다스의 손' 윤종신, 진솔한 '단짠' 심사 백지영, 디테일 다른 코드 쿤스트가 '싱어게인3'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싱어게인'의 역사를 함께한 김이나, 규현, 이해리 역시 다시 의기투합해 다양한 음악 커버리지를 책임진다. 특히 설명이 필요 없는 레전드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태연이 심사위원으로 가세해 힘을 더한다. 여기에 '싱어게인'의 믿고 보는 경력직 MC 이승기까지 출연을 확정했다. 오로지 실력으로 승부하는 무명가수들의 무대에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가진 '싱어벤져스'가 또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싱어게인4'는 오는 10월 14일 첫 방송된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빅플래닛메이드엔터, 블루씨드엔터테인먼트, 미스틱스토리, 트라이어스엔터테인먼트, 미스틱스토리, 안테나, SM엔터테인먼트, 씨에이엠위더스, 두오버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