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아이도키 ‘컴백 총공 투표’ 1위...‘러브 펄스’로 뜨겁게 귀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트레저, 아이도키 ‘컴백 총공 투표’ 1위...‘러브 펄스’로 뜨겁게 귀환

뉴스컬처 2025-09-08 12:45:19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그룹 트레저(TREASURE)가 팬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컴백과 동시에 투표 1위를 차지했다.

K-POP 아이돌 투표 서비스 ‘아이도키(アイドキ, idoki)’가 진행한 9월 1&2주차 컴백 총공 투표에서 트레저(TREASURE)가 최종 1위를 차지했다.

이번 투표는 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진행됐으며, 총 858,568표가 집계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트레저는 이 가운데 454,945표를 기록하며 정상에 차지했고,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310,656표로 2위를 기록했다.

사진=아이도키
사진=아이도키

지난 1일, 트레저(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윤재혁, 아사히,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가 감성과 에너지를 가득 담은 미니 3집 ‘LOVE PULSE(러브 펄스)’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사랑의 심장 박동처럼 강렬하면서도 다채로운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트레저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를 한층 더 발전시켰다. 청춘의 열정과 순수함은 물론, 설렘과 아픔까지 사랑의 다양한 순간을 각 트랙에 녹여냈다. 여기에 현대적인 그루브와 풍성한 사운드를 더해 신선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타이틀곡 ‘PARADISE(파라다이스)’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순간이 곧 ‘PARADISE’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기적처럼 찾아온 존재와 함께하는 지금 이 순간을 꿈결 같은 감정으로 풀어내며 로맨틱한 분위기와 청량한 템포가 조화를 이룬다. 활기찬 브라스 사운드가 더해져 설렘과 기쁨을 배가시키며 듣는 이들에게 따뜻한 행복감을 선사한다.

한편, 아이도키에서는 테마투표 “만찢의 정석: 비주얼편”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어 수진과 엔하이픈의 데뷔일을 기념하는 스페셜 투표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