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는 글로벌 K-POP 아티스트 엔하이픈(ENHYPEN)의 첫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엔하이픈 월드 : 이터널 모먼트’의 공식 SNS 채널을 9월 8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제공=테이크원컴퍼니
이번 SNS 오픈과 함께 공개된 티징 비주얼과 로고 영상은 ‘엔하이픈 월드 : 이터널 모먼트’의 고유한 분위기를 상징적으로 담아내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붉은 빛을 배경으로 한 멤버들의 검은 제복 차림 실루엣은 강렬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게임 속 뱀파이어 세계관을 암시한다. 어둠 속에서 서서히 드러나는 로고는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될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엔하이픈 월드 : 이터널 모먼트’는 엔하이픈의 아티스트적 매력과 뱀파이어 콘셉트를 결합한 시네마틱 어드벤처 장르로, 실사 비주얼과 독창적인 캐릭터가 공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팬들은 게임 속에서 새로운 몰입 경험을 하게 될 예정이다.
테이크원컴퍼니 정민채 대표는 “이번 SNS 오픈은 글로벌 팬들과 본격적으로 소통을 시작하는 출발점”이라며 “오는 9월 15일 사전 등록과 함께 엔하이픈만의 세계관과 매력을 새로운 차원에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테이크원컴퍼니는 글로벌 K-POP 아티스트 IP 기반의 모바일게임을 선도해온 개발사로, BTS WORLD, BLACKPINK THE GAME, NCT ZONE 등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선보여왔다. 이번 ‘엔하이픈 월드 : 이터널 모먼트’는 네 번째 타이틀로, 글로벌 아티스트 게임 라인업을 확장하는 동시에 그간의 노하우와 제작 경험을 집약해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린 작품이다.
한편 ‘엔하이픈 월드: 이터널 모먼트’는 9월 15일부터 글로벌 사전 등록을 시작하며, 2025년 하반기 글로벌 동시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