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럭셔리 아이웨어 브랜드 린드버그가 2025 가을·겨울 캠페인을 통해 절제된 세련미를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최신 프레임을 착용한 인물들을 감각적인 사진으로 담아내 진정한 우아함은 본질의 진정성에서 비롯된다는 브랜드 철학을 강조한다. 린드버그는 새로운 옵티컬 및 선글라스 모델을 통해 건축적인 정밀함과 미니멀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초경량 티타늄과 지속 가능한 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했으며, 나사 없는 힌지 기술을 적용해 구조적 아름다움을 더했다. 특히 무지개 설치미술에서 영감을 받은 절제된 컬러 팔레트가 돋보인다.
린드버그 글로벌 앰버서더 잭슨 이는 캠페인에 함께 참여해 예술적 감성을 더했다. 그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선호하며, 편안하면서 우아한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잭슨 이의 담백한 미학은 캠페인 전반에 녹아 있으며, 아이웨어의 가치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린드버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과한 장식 없이도 개인의 태도와 개성을 온전히 담아낼 때 우아함이 완성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린드버그의 25AW 캠페인과 새로운 컬렉션은 9월부터 국내 린드버그 입점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린드버그 #LINDBERG #25AW #잭슨이 #아이웨어 #덴마크디자인 #미니멀리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