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감성 브랜드 로라로라가 장원영과 함께한 25 가을 컬렉션 2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Unframed'를 주제로, 틀에 갇히지 않은 자유로운 스타일을 제시한다. 소녀스러운 이미지를 벗고 쿨하고 힙한 스타일로 변신한 로라로라의 새로운 시도가 돋보인다. 2차 라인업은 아우터, 니트, 셔츠, 스커트 등 가을 분위기를 담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고급스러운 터치감의 하이넥 집업 가디건은 뒷면의 '메종 드 로라' 자수로 포인트를 줬다. 장원영이 착용한 블랙 컬러 가디건은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꼬임 디테일의 오프 숄더 니트는 장원영의 매혹적인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스웨이드 블루종 재킷은 부드러운 텍스처와 세미 벌룬 라인으로 도시적인 무드를 더했다. 울 블렌디드 V넥 가디건은 단독으로도, 이너와 함께 레이어드하여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9월 8일부터 로라로라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 W컨셉, 29CM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장원영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로라로라는 오사카 팝업스토어의 성공에 이어 도쿄 팝업을 준비 중이며,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로라로라 #ROLAROLA #장원영 #25가을컬렉션 #가을패션 #데일리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