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눈(SINOON)이 2025 가을 컬렉션 ‘As usual’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편안함과 개성을 추구하는 시눈의 철학을 담아, 일상 속 자연스러운 '나다움'을 표현하는 데 집중했다. 헝클어진 머리카락과 흐트러진 옷자락처럼 꾸밈없는 모습에서 느껴지는 여유와 위트를 컬렉션 전반에 녹여냈다. 테이블에 팔을 기대거나 의자에 얼굴을 묻는 등 무심한 제스처에서 드러나는 진솔한 감정을 시눈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주력 제품은 구조적인 실루엣의 테일러드 플리츠 자켓, 플라워 자수가 돋보이는 로즈 가든 풀오버 니트, 로맨틱한 크로셰 리본 타이 브이넥 풀오버 등이다. 특히 매 시즌 선보이는 플라워 모티브는 빈티지한 색감과 섬세한 자수로 포인트를 더해 시눈 특유의 위트 있는 무드를 강조한다. 액세서리 라인도 강화하여 스카프, 벨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룩에 다채로운 레이어링을 더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가을 컬렉션은 9월 5일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선공개되었으며, 9월 14일까지 2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9월 8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21일까지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시눈 #SINOON #2025가을컬렉션 #Asusual #여성컨템포러리 #테일러드자켓 #플라워니트 #크로셰니트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